넛츠랑 귀리스틱 맛있어요~~ 담백하고
넛츠랑 귀리스틱 맛있어요~~ 담백하고 고소한게 제 취향이었습니다. 쿠키들은 제가 생각했던 식감은 아니었어요. 시중에서 파는 일반쿠키에 비에 부드러움은 덜하다고 해야할까요? 그래도 달지않고 담백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과자를 별로 좋아하진 않지만 가끔 생각날 때가 있는데 이럴때 구매하면 좋겠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