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맛있어요~~ 맛은 족발이랑 똑같
너무 맛있어요~~
맛은 족발이랑 똑같고 순살부분이여서 식감은 약간 보쌈같아요
저는 누린내를 못느꼈는데 저희 언니는 조금 예민한 편이라 누린내가 조금 난다고 하더라고요
이건 냉동제품이니까 어쩔수없는것 같아요
그거 감안해도 맛있었다고 해서 다음에 또 구매하겠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