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9일 공체

예...머..하루빼고 9일동안 술을 들이부었답니다..죄송해요..
일도일이고 노는것도 노는거고 스트레스도 스트레스고
그제밤에 그분이오셔서 입터짐은 막혔는데 술터짐은 좀처럼 안가시네요...어제도 친구보내고 혼자 술 질리게먹었으니 이제 술도 당분간 생각 안나길..아니 참을 수 있길..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술터지면 진짜 막기가 너무너무 힘들죠ㅠㅜ 넘나 대공감되고요 흑흑
그래도 그분이 적절한 때 와주셨네요~
마음을 잘 다잡으면서 급빠 힘내보아요!!! 화이팅입니다~!
한동안 조용하다 했쥬ㅋ
지난주는 전체적으로 조용^^
맘이 꾸리꾸리 저기압일땐 고기앞으로~~
스트레스 확 풀어버리시구 함께힘내요❤
왜 자꾸 입 심심인가 했더니 그 날이 가까와서 그런걸까요? ^^
안 그래도 스트레스 쌓였는데
날도 덥고 그 분도 오시고ㅠㅠ
애플님에게 좋은 일만 가득가득 생겨라, 뾰로로롱~~ 🪄
힘 내세여~~
뾰로롱~~~우리그릅님들이 짱이예요 ㅜㅜ사랑합니당
그룹방 회원님들 댓글이 너무 웃겨요. 조용하더니 사고치고 있었던...우리 큰 사고 쳤는데 이제 좀 쉬어줘요. 간도 살아야죠. 전 오랜만에 과음이라( 사실 이정도 과음은 1년에 한두번 있을까 말까한...) 당분간 술생각 안날꺼같아요. 애플님도 간 쉬어가는 시간좀 주고 다시 6자 보러 가요~~~~
조용하면 사고치는중..루만님 명언이죠ㅋㅋㅋ
실컷놀았으니 술은 자제합씨다용..체중은 3키로가 쪘는데 다들 살빠졌냐고하는게 참..씁쓸..얼굴은 빠지고 배는 엄청나오고 그런가봐요??ㅋㅋㅋ
몇일 조용하더니 술을 연속으로~
즐거웠음 후회는 말고 급빠 달료봐요 화이팅!!
다시 희망의 끈을..ㅋㅋ급빠 고고씽~~
조용하면 사고치는거지~~했지만 날도 더운데 9일 연속 아~~~악 ㅜㅜ
6자로 다시 가자구용~~화이팅
6자 고고고!!하루에 그룹방 번들어오기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