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에 배달음식을 자주 먹었

평소에 배달음식을 자주 먹었는데 살도 찌고 너무 건강이 안좋아진것같아서 주문했어요~ 처음엔 양이 조금 적다고 느껴지는데 의외로 간이 세서 놀랐고 계속 먹다보니 양도 딱 좋은것같아요 ㅋㅋ 현미라서 꼭꼭 씹어먹게되고 좋아요! 반찬도 넘 맛있습니다 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