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쳤어요! 성분도 너무 좋고 적당히
미쳤어요! 성분도 너무 좋고 적당히 지방도 있고 단백질 많고 맛있고 좋아요ㅠㅠ 또 사먹을래용 한 팩도 은근 많아서 배가 불러요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