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이 적은편이긴해도 맛은 괜찮은데 아
양이 적은편이긴해도 맛은 괜찮은데 아이스팩이 다 녹아서 뜨끈한 샐러드가 왔네요. 역시나 야채는 다 물러있고... 아이스팩 추가하셔야할듯.. 역시나 한 여름엔 샐러드 시키는게 아닌가봅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