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별로 기대 안했는데 깜짝 놀랐어
사실 별로 기대 안했는데 깜짝 놀랐어요. 딸기잼 슥 발라서 먹었더니 왜이렇게 맛있어요.ㅋㅋㅋㅋㅋㅋ 왠만한 스콘보다 더 맛있네요. 이것도 쟁여두고 싶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