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프라이어에 데워 먹으면 더 맛있을
에어프라이어에 데워 먹으면 더 맛있을텐데, 전자레인지 뿐이라 전자레인지로 먹고 있어요.
쫀득하면서 소세지 향이 나요.
자꾸 옆구리 터뜨리고 있는데,
다 먹기 전에 딱 맞는 시간을 찾을 수 있을까요? ㅋㅋㅋ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