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삭바삭해서 넘 좋네요 쥐포맛 같기도 하고... 다른데꺼 먹어봤을땐 ..
바삭바삭해서 넘 좋네요 쥐포맛 같기도 하고... 다른데꺼 먹어봤을땐 별로 안 바삭해서 싫었는데 이건 과자같아서 좋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