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순이라 너무 빵이 먹고싶어서 주문했
빵순이라 너무 빵이 먹고싶어서 주문했습니다
제 입맛에는 스틱빵 종류 두개가 가장 맛있었어요!
빵이 씹으면 씹을수록 달아요ㅜ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