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31일
채소가 없어서 과일로 한끼 해결했어요.
짜장범벅 먹을까 하다가
저녁 뭐 먹을지 몰라서 칼로리 저축했어요.
오늘 저녁도 고기로 🥓 목살 먹고
어제 못먹었던 볶음밥 먹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엄청 먹었네요.
운동 안하고 간단으로 조금 빠졌어요.
8월도 화이팅 합시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칼로리 저축👍👍 이달 감량 축하드립니다^^ 8월도 화이팅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