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30일


간식 방울토마토 복숭아 먹었구
저녁에 삼겹살 먹는데 제가 고기굽는다고 샐러드만 먹을거라고했는데 딸이 쌈 싸서 주네요
더워서 입맛도 없는지 고기남아서 저도 소금기름장에 먹었구요
오이디톡스덕분에 응가3번했나봐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3번!! 디톡스 효과 훌륭하네요~
내일도 화이팅입니다!!
저도 고기 굽는데 사우나인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