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31일





오늘은 냉면을 먹었는데 간에 기별도 안갔는데 칼로리는 높다.
오늘은 조금 먹었지만 평소엔 물냉 한그릇에 만두까지 한접시 먹었으니 살이 찔 수밖에 없었구나 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