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일차




간식을 많이 먹어서 오늘은 지금 이후로 그만 먹을까 해요
오이디톡스 물 먹으니 진짜 대변 잘해요
식욕억제제 역할도 한다니까 진짜 식욕없네요
점심에 입맛이 없어서 비빔면 보다는 오이냉국을 더많이 먹었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