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1일
애들이 먹고 남긴 빵, 초코과자 한입씩 먹었어요.
저녁엔 양배추 계란 김밥 싸서 먹었습니다.
애들이랑 계속 붙어 있으니 힘들어요.
낼부터 방학인데 스트레스 관리 잘 해야 하는데
걱정입니다 ㅜㅜ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우리애들도 방학인데 점심먹고 저녁은 안먹네요 과자먹어서 그런가봐여
애들 방학이면 힘들죠~
저도 방학인데 커서 안놀아줘도 되지만
밥은 줘야해요.
애들도 한끼는 간단히 주고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