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날 주문했는데, 일요일날 출고
일요일날 주문했는데, 일요일날 출고 되서, 다음날 바로 왔어요-_-; 주말에 안 쉬시나요;; 아님 기계가 보내나;;
암튼 늘 먹는 거라 재주문. 어묵바가 부드럽고 군내 안나서 좋습니다. 매콤맛만 살짝 냄새가 나는데, 저는 한번 끓여서 양념 좀 빼고 먹거든요. 그래서 괜찮아요. 닭가슴살 이것저것 먹어 봤는데 닭신 제품이 젤 나아여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