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어여 개인적으로 현미는 재구매의
맛있어여
개인적으로 현미는 재구매의사 없고
다이어트할때 치킨 생각나는 사람들 왕추천
양에 비해 비싸긴한데 치킨먹느니 이거 먹겟음 하면서 자기합리화하면서 먹을때 굿인것 같아요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