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3일
애들 방학하니 하루가 너무 기네요 ㅠㅠ
오이 물 열심히 먹었는데도 1리터 겨우 먹었어요.
물 좀 더 챙겨먹어야겠어요.
저녁에 오이냉국 하려고 했는데
피곤하고 힘들어서 그냥 씻어둔 채소 담아서
샐러드 먹었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적게 잘드셨네요 천기누설에는 오이디톡스물 2달간 먹고 저녁 샐러드만 먹어도 살빠졌다고 나오더라구요
크~ 꾸준함이 정답이네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하루를 샐러드로 해결하셨네요.
피곤한데 얼른 쉬어요^^
기절하듯이 잤어요 ㅎㅎ
오늘도 샐러드 잘 챙겨먹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