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율체 단백질 쉐이크랑 같이 주문해서
조율체 단백질 쉐이크랑 같이 주문해서 저녁에 저녁식사로 먹고 있어요..일이 바빠서 저녁 먹을 시간이 없을 때 단백질 쉐이크랑 같이 먹으니까 맛도 좋고 든든해서 배가 고프질 않아서 좋아요..통밀이라 더 맘에 듭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