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에서 끼니를 대강 떼워야 할 때가
차에서 끼니를 대강 떼워야 할 때가 종종 있어서 안 데워도 맛있을 것 같은 것들 위주로 주문했어요. 역시나 맛있네요~ 다 먹어본 건 아니지만 지금까지는 매우 만족입니다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