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 죄다 맛있어요 ㅎㅎㅎ 일반빵은 입
빵 죄다 맛있어요 ㅎㅎㅎ
일반빵은 입에 남는 기분나쁜 잔감과 이제 너무 달게 느껴지는 그런 좋은 습관이 생겼어요 ㅎㅎ
그만큼 입속이 깔끔하고 좋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