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때 너츠 사은품으로 주셔서 먹어보구
저때 너츠 사은품으로 주셔서 먹어보구..시켰어용~ 쫌 딱딱해서 그랬지만..이가 흔들리고있지않는 이상은 괜찮을듯ㅎㅎ딴건 아직 안먹어봤구..너츠는 달지도 않고 약간 고소하고 손이 계속 가더라구용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