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에서 하나둘씩 단백칩 사먹다가
올리브영에서 하나둘씩 단백칩 사먹다가
한번 세트로 사봤어요
입 심심할 때 먹기 좋아요
이거 긴 칩은 오독오독 운전하다
졸릴 때 먹기 좋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