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맛은 아직 안먹어봤구 스파이시맛
다른맛은 아직 안먹어봤구 스파이시맛 하나 먹어봤는데 너무 맛있네요~~ 이칼로리에 이맛이면 다이어트 너무 쉽겠어요 ㅋㅋㅋ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