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제품을 받아서 바로 냉동
안녕하세요
제품을 받아서 바로 냉동 보관해야 하나요?
그리고 실온에 뒀다가 좀 녹은 것들을 사정상 안먹게 되었을 때(뜯지 않음) 다시 얼려도 괜찮은가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안녕하세요. 회원님 :)
해당제품은 냉동보관 제품으로 수령후 바로 냉동보관 부탁드리겠습니다~
또한 냉동상품 특성상 해동했다가 재냉동하는것은 여러번 하는것은 제품이 변질 될수 있으니
가급적이면 냉동보관을 해주시는것이 좋을것 같아요~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문의주세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