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아요 한번씩 주다만느낌이 들긴하는데
조아요
한번씩 주다만느낌이 들긴하는데 그래도 먹으면 배고푸지않더라구용ㅎㅎㅎ
메뉴들도 맛있을까.. 했는데 맛났어용ㅎㅎ
ㅠ 매콤한거, 매운거 좋아하는디, 없어서아쉽긴해요
다이어트중이니까뭐,ㅎㅎ
다먹고 또 구입하러 오겠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