족발집꺼 만큼 맛있는건 기대하지말고 그래도 냄새 안나고 겨자소스가 ..
족발집꺼 만큼 맛있는건 기대하지말고 그래도 냄새 안나고 겨자소스가 엥간히 커버를 해줌.
생각보다 양 많구만 1인용을 둘이 먹으면서 양 적다고 리뷰쓰는 인간들은 양심좀 챙겨야.. 암튼 이정도 저칼로리에 이 정도 맛이면 만족함.
재구매 할 의향 많음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