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에 치킨 먹고싶을때 시켜먹긴 너무 부담스럽고 오래걸릴 때 현미치킨..
밤에 치킨 먹고싶을때 시켜먹긴 너무 부담스럽고 오래걸릴 때 현미치킨을 에어프라이어에 해먹었더니 너무 맛있고 간편했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