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삼겹야채말이

구이에 비해 감칠맛은 없었지만 건강하게 쪄서 먹으니 기분이 좋아요ㅡ
야채는 취향껏, 저는 팽이버섯이랑 부추, 양파 넣어서 말았어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맛이ㅛ겠네용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