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보관법에 대해 문의 드려
안녕하세요.
보관법에 대해 문의 드려요.
삶은 면을 하룻밤 물에 담갔다 먹으면 더 칼로리가 낮아진다 하는데 혹시 이렇게 물에 담가 냉장보관 하고 다음날 바로 먹지 못하게 되면 그상태 그대로 얼마나 보관이 가능한가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안녕하세요. 회원님 :)
곤약면을 끓는 물에 삶은 뒤, 드시는 것이기 때문에 다음날 바로 드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조리후 변질의 위험성이 있어, 다음날 바로 섭취부탁드릴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