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식을 끊었는데 다이어트 한달이 넘으
간식을 끊었는데 다이어트 한달이 넘으니 입터짐이 올 거 같아서 시켜봤어요. 생각보다 작아서 실망했지만 다이어트 간식이니까.. 헉 근데 왜이렇게 맛있어요?? 이거 다이어트 간식 맞나요? ㅎㅎ 후기보고 렌지에 살짝 돌려 먹었는데 너무 맛있네요ㅜㅜ 빵을 먹고 싶은 욕구가 좀 해소되었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