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르고 아침을 카카오부터 시작했는데요
모르고 아침을 카카오부터 시작했는데요ㅠㅠ
괜찮을까요?
3일절식으로 구입했는데 하루이틀빡시게 하고 싶어서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안녕하세요. 회원님 :)
해당 구성표는 추천 구성인 부분으로
맛은 변경하여 드셔도 무관하답니다~
다만, 카카오와 오트밀의 경우 포만감이 큰 맛으로 비교적 허기가 많이 질때 드시는편이 좋을거 같아요~
다른 문의 사항있으시면 언제든 문의주시구요!
성공적인 클렌즈 되시길 바랄께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