갯수 잘 못 세어서 두세트 시키고 서
갯수 잘 못 세어서 두세트 시키고 서비스 받은 기분이였네요~
꼼꼼하게 포장 되어 잘 왔습니다! 아이스박스 열자마자 소시지 냄새 ㅠㅠㅠ 밥먹을 시간도 아닌데 먹을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