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맛에 딱이에요… 오자마자 아몬드브리
입맛에 딱이에요… 오자마자 아몬드브리즈랑 점심에 하나, 저녁에 하나 먹었어요. 영양 불균형 되겠어요…. 조절해야지 진짜 ㅋㅋㅋ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