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간 곤약 비린내 있고 딱딱해요..
약간 곤약 비린내 있고 딱딱해요.. ㅠㅠ 고두마떡 넣어먹었는데 진짜 잘어울리더라구용 근데 고구마떡없이는 별로 안먹고싶을 것 같아요
닭가슴살 소세지 올려먹었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