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30일 공체

그룹님덜 주말 잘 보내셨나용~?
으하하 저는 평일이고 주말이고 퍼마셔대니 이거참
저 언제 정신차릴까여 ㅠ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지난주 보다 감량했지만 아쉽게 실패 ㅜㅜ
애플님 보여주셨던 6자 기대해봅니다. 아자~~~~
다시 6짜 가즈아~~~!! 아이비님도 같이 가즈아~!!
저는술을안마셔ㅠ
술못해서ㅠ 주량 꽝
다이아트 적 술이랍니다
소주한잔 밥한공기알고있습니다
천천히내려가도
건강하게빼면대니까
부담없이 다이어트 같이
으싸으싸 화이팅입니다 ^^
흑 저도 알쓰지만 너무 좋아해서 중독자된것같아요ㅋㅋ
건강하게 금주화이팅!!
저도 주말이 없어져야.
평일에는 좀 하다 주말만되면 어찌 이러는지.
전 평일이라도 좀 해야하는데 평일이고 주말이고 아주..ㅠㅠ빠이팅해봅시다요 우리
아침 체중계 앞의 내가
저녁 술잔 앞의 나에게
잘 말해보시거나
맛없는 술을 마셔보심이.. ㅎㅎㅎ
이제까지 유쾌하게 잘 해오신 애플님이시니 사실 별루 걱정 안합니다~ 그저 옆에서 화이팅 외칠 뿐^^/
소주를 끊어야해요! 간만에 1주일 금주모드 들어가봐야겠어요ㅋㅋㅋ 항상 응원해주셔서 너무 감사해용♡
문제적 술이네요.
금주엔 즐겁게 쪼끔만 드시고 다시 화이팅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