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정체기가 지나가는 것 같다.
한달에 3키로 씩 빼기 6개월동안 18키로를 목표로 하고있다. 6키로가 빠지고 2주동안 안빠졌는데 오늘부터 빠지는 것 같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