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잘받았고 잘마시고있어요 근데 녹여
상품잘받았고 잘마시고있어요 근데 녹여도 목넘김은 별로네요 걸려요 그나마 뜨건물희석해서 아이스음료로 만들먹니 나름괜찬아요 즘더 부드러웟졌으면 좋겠어요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