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어보고 후기쓰려고 이제야 씁니다.
먹어보고 후기쓰려고 이제야 씁니다.
과자를 대체하기에 짱!! 입니다.
적당히 짭조롬 매콤해요.
치토스 생각 안 날 맛입니다.
열량도 맘에 들어서 재구매 각입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