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번째인가 재주문 하고 있습니다. 샐
네번째인가 재주문 하고 있습니다.
샐러드 맛있고 특히 리코타랑 시저 샐러드 그거 두개 먹으려고ㅋㅋ 계속 주문 한다해도 과언이 아니에요.
포만감있고 맛있어서 운동 가기전 저녁엔 딱 이것만 먹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