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맛있는데 저는 양이 너무 적어서
너무 맛있는데 저는 양이 너무 적어서 아침에만 먹어요. ㅜㅜ 혹시 같은 메뉴로 양 늘려서 파실 생각은 없으신가요?? 재구매의사 100프로입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