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8일 공체


비를 좋아하지 않는데 요즘 자주 비를 봐서 그런지 몸이 쳐지고 밥을 먹었는데 피곤해요
좀 쉬다가 움직여야겠어요
오늘도 힘차게 파이팅!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김애플은세정깨돌이맘마지막도전1974
오늘은 아주 햇볕쨍쨍은 아니지만 햇빛이 보이고 구름도 보이고 기분이 많이 나아졌어요 청소도 좀더 하구요 하루가 다 갔는데 남은시간 잘 보내시고 내일부터 또 다엿터의 삶으로 홧팅 홧팅
습하면 몸도 습하고 무겁게 느껴지지요~~오늘은 간만에 맑은 하늘을 보니 기운이 나는듯 합니다~~화이팅
저도 비오면 한없이 가라앉는것 같아요 ㅠ 그래도 힘냅시다우리^^
저도 몸이처지드라구요 비오면
몸컨디션꽝대고 ㅠ
오늘하루는 행복한하루돼세요♡
저는 몸이쳐지고 컨디션엉망이고 우울할땐 집청소 열심히해요ㅋㅋ깨끗해진거보면 기분도 좋아지고 많이움직이니 개운하구요!
힘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