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9 공체

몸을 너무 사리나봐요 ㅋㅋ
몸무게가늘었네요
아놔~~유지할라하는데 이럼안되자나요 ㅎ
오늘도 다들빠샤~~화이팅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조금씩 움직여 주시는것도 컨디션조절에 좋아요~~힘내용^^
오늘도 화이팅!!
모레 백신맞아야하니까 컨디션조절 잘하셔용! 이정도 늘어난건 는것도 아니쥬!
또빼면되지요~지금몸사릴때 ㅎㅎ
저도 그래서 오늘 유모차끌고 걷기가려구요ㅎㅎ 오늘 뽜이팅해보아요!!!♡
날좋아서애기도좋아하겠어요
공감 몸은 정직한ㅋ
오늘 하루도 화이팅입니다 ^^
네오늘도화이팅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