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먹고 있었는데 불닭맛 소시지 먹다
잘 먹고 있었는데 불닭맛 소시지 먹다가
작은 알갱이가 나왔어요. 밥먹을 때 돌씹은 것 같은 느낌이었는데
빼서 보니까 작은 알갱이같은게 나오더라구요.
기분이 별로 안좋았음.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