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아 통밀이라서 건강에도 너무 좋고
발아 통밀이라서 건강에도 너무 좋고
다이어트에 정말 좋은데
맛이 없으면 안먹게 되는데 제가 주로 사는 견과스틱빵
이건 은은하게 단맛이 있고 씻는맛이 좋아서
항상 챙겨 놓고 먹어요
단백질과 식이섬유가 많아서 배변활동에도 도움이 되는거 같아요
담백한 빵을 좋아하는분에게도 강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