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로 다이어트를 매일하기로 맘만먹
코로나로 다이어트를 매일하기로 맘만먹는 40대중반입니다^^이시국에 살이 안찌는 사람은 ..없잖아요..ㅍㅎㅎㅎ
그중 먹는즐거움은 행복이죠~
맘편히 믿고, 씹고, 포만감을 느끼게해준 다신샾에 찐감사를드리고요~~~♡
다이어트음식이라고 믿기지않는 맛에 양심버리고 야식을ㅋㅋ
특히,, 마늘간장치킨은 저뿐만이아니라 가족들의 입맛을책임진답니당~
그래서..냉동실구석에 1개는 숨겨놓는다는건 비밀!ㅋㅋㅋㅋㅋ
그래서.. 사진 찍을 시간도 없어여..ㅠ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