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9일 목 일기

저녁에 예고에 없던 초대..
떡볶이와 치즈케이크를 먹었지만
다행히도 아이들 보느라 제대로 먹지 못해서 감사...ㅋㅋ
먹는둥 마는둥... 배는 고프지만
낮에 고칼로리 아이스바닐라라떼를 흡입 했기에
참습니다 ㅎ
만보는 또 실패......쩝...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수고하셨어요 오늘만보 도전 화이팅!!
아이들 덕분에 다행(?)이네요ㅎㅎㅎ 고생많으셨어요~~~
오늘하루도 수고하셨습니다
어제도 오늘도 거의만보니까요?! 오늘도 고생하셨어요 ㅎㅎ!
오늘도 고생하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