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어요 진짜 떡식감 너무 좋아요
맛있어요 진짜 떡식감 너무 좋아요
딸기맛은 뜯자마자 향이~ㅎㅎ
가래떡은 좀 차게 먹어야 더 쫀득한거같아요
안그럼 약간 찰떡같아요
다 먹음 또 쟁여 놓아야겠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