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우 맛있어요!! 지인짜 쫄깃하고맛있
오우 맛있어요!! 지인짜 쫄깃하고맛있네요
낱개로 1개씩들어있는게 낱개로와서 왜이렇게 포장을해주냐 싶었는데 먹어보니 세상맛있네요
옆에서 4살배기 딸랑구가 계속 뺏어먹어요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