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가슴 살인데 안퍽퍽하고 생각보다 맛있네요? ㅋㅋ 매일 아침 남편 도시..
닭가슴 살인데 안퍽퍽하고 생각보다 맛있네요? ㅋㅋ 매일 아침 남편 도시락에도 전자렌지에 데워서 간편하게 싸주니 좋네요 ㅋ맛별로 구매해서 먹는중인에 양념치킨맛도 꽤 맛있어요 ㅋㅋ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